지난 25일 제1회 국제나눔공헌대상(IDCGP) 시상식이 대전광역시 소재 청소년수련원에서 개최됐다.
이 시상식은 기부와 나눔을 실천하는 전국 각지의 문화예술인 및 경영인들이 수상을 했다.
대회장은 국제언론인클럽 김재수이사장이 맡았다.
축사는 심재권 전,국회의원(국회 외교통일위원회 위원장)이 했다.
6시 내고향 오만보기로 국민의 사랑을 받는 만능 텔런트 이정용씨는 영상으로 축하 인사를 했다.
시상식에 앞서 함현진마술사의 화려한 마술공연이 펼쳐졌다.
1879와인을 만드는 마술로 참가자들의 눈을 놀라게 했으며 마지막으로 함지애 장인이 빚은 “초야”라는 전통주를 실제로 만들어 내어 관객들을 놀라게 했다.
함지애 장인은 김제에서 정통 항아리를 이용한 방식으로 전통 식초를 만들고 있으며 자신만의 전통주를 개발하고 있다.
제1회 국제나눔공헌대상은 동북아전문가포럼이 주최하고 (재)국제언론인클럽 & 한국문화예술인총연맹이 주관하고 국제명상학교(IMS),(주)백약,대한장애인복지신문,기부천사클럽,한국문화저널,(사)북한이탈주민자립지원협의회,(사)대한수박협회,한국스포츠의과학회,오주통상무역등이 후원했다.
제1회 국제나눔공헌대상 수상자로는
송영길(예이재한방병원 원장), 손태성(예이재한방병원 이사),조서희(시인,문학평론가),정찬률(사회복지법인 단우 대표), 함현진(마술가,엔터테이너), 함지애(전통술 제작 명인),손영선(영화감독),이정용(텔런트),강길원((사)전국민안전교육진흥원 이사장),오태겸((사)북한이탈주민자립지원협의회 회장), 신정용(신기산업(주) 회장), 안해진((주)매일옥션부동산그룹 대표이사),강기철((주)더좋은공간 회장) 13명이 수상을 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